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10906 텐텐클럽 한승연&데이브레이크

걸그룹/Kara

by 엘시 2011. 9. 11. 22:55

본문

지난 6일 홍대 상상마당에서 있었던 텐텐클럽 공연사진입니다.

곡을 부르는 장면은 영상으로 담아서 사진이 없네요.











 

 



 

 



 




 



 





 

 

아마 이때가 팀명 듣고 외치는 장면으로 기억하는데~

맞나 긴가민가ㅎㅎ...

하...한승연흥해라~ 라는 팀명이라니 -.-
데이브레이크랑 한팀인걸 감안해야하는데.......????
ㅋㅋㅋㅋㅋ

 

 

 

 

 

 

 


데이브레이크와 김완선의 기분좋은 날 을 리메이크해서 불렀구요

듣기 좋았습니다~

다른 공연도 전부 좋았던 멋진 공연ㅎㅎㅎ

영상은 추후 올리겠습니다.


끝.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