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10916 영등포 핫트랙스 팬싸인회

걸그룹/Kara

by 엘시 2011. 9. 17. 02:39

본문

STEP 컴백 후 첫 뮤직뱅크 방송 1위한 날이기도 하죠~

사인 당첨이 된 탓에 느긋하게 갔다가

교통체증덕분에 딱 맞춰 도착하고 얼마 안 있어 카라가 왔습니다.

그래서 사진이 별로 없네요. 사인도 받고 해서 기분은 좋음ㅎ_ㅎ








 

 

 

 

이것은 음...

규리는 제 닉을 들어도 이렇게 써 주네요 이제 ㅋㅋㅋㅋㅋ

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
글씨써서 보여드린게 아닌데ㅋㅋㅋㅋ

ㅋㅋㅋㅋ
고맙네요ㅋㅋㅋ

 

사인회 후기는 갤에 따로 있어요~

끝.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