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10705 Nicol's Kuki Six Promotion

걸그룹/Kara

by 엘시 2011. 7. 6. 23:11

본문

7월 5일 열린 망고식스의 새 메뉴인 니콜의 레시피로 만든 브랜드 Kuki Six 런칭이 있었다.

쿠키들 설명은 아래에....


저는 오렌지향 나던 쿠키가 맛있었는데 대체로 조금 단 편입니다.






시식을 위해 준비된 쿠키들.
사실 촬영생각하느라 별로 먹지도 못했어요
ㅠㅠ...

조금 달았던 탓도 있긴 합니다.
망고음료도 달고 쿠키도 달고

우유를 좋아해서 자꾸 생각나더군요.

 

 





 

 


시간이 되어 발표회가 있다고 하여 기다리는데....

니콜 혼자 오는게 아니고 넷이 왔습니다.

시티헌터 촬영으로 바쁜 하라는 빠지고 전부 왔지요

또 막바지에 니콜과 절친한 사이인 쥬얼리의 김은정씨가 함께해주셨습니다.


사진 시작.

 

 

 









 

 




 

 

 

 

 




 

 

 

 




 

 

 

 







 

 



 

 





 



 

 

 

 

 

 

 

 

 



 



 

 

 




 



 

 



갑자기 나타난 은정씨.

그런데 니콜은 오랜만인지 잠시 침묵이 어색했는지
언니 어색하다~ ㅋㅋㅋㅋㅋ

하고 웃던데 호탕하게 ㅎ_ㅎ...

 





 

 


 

 

 

 

끝.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