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0524 고려대학교 석탑대동제 개막식 KARA Part1

걸그룹/Kara

by 엘시 2011. 1. 14. 14:09

본문

고려대학교 석탑대동제 개막식 전야제에 온 카라입니다.

오후 8시쯤 되어서야 온 카라-.-













막내ㅎㅎㅎㅎ.....











빵터진 스여니!























이때가 아마 BGM 이 루팡나와서 잠깐 하려다가 멈췄나 그랬을거에요 ㅎㅎㅎㅎ





















여기부터가 아마 루팡 시작인가 그랬을거에요~


































































비가 약간 잦아들었지만 조금씩 내리는데 이렇게 보니 빗속에서 노래하는 모습 +_+
좋네요ㅎㅎㅎㅎ
가....감기는 안걸려야할텐데-.-








막내의 Po장풍Wer
















다시 승연씨~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