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0617 대한민국 : 아르헨티나 Koex MegaBox KARA

걸그룹/Kara

by 엘시 2011. 1. 14. 14:25

본문

6월 17일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응원전에 온 카라입니다.

사진은 잘나온게 별로없네요.....
실내인건 고려했는데 춤춘단걸 망각해서 설정을 발로했더니 다 망했습니다
ㅎ_ㅎ 아 신난다....

그나마 잘나온거 몇장 올립니다ㅠ....








으으....승연아...ㅠㅠ....














얼굴에 작게 뭔가 그려져있긴 한데.....
니콜은 별 잘보이게 그려져있는데 한승연은 뭔지 알수가;












ㅎㅎㅎ...






여기부터 위아윗유를 찍어본건데....
망...망했습니다......orz

답이안나옴....




위아윗유-프리티걸-미스터 인데

사진 몽땅 망해서 바로 미스터 막샷입니다 ㅋㅋㅋㅋㅋ
우와ㅠㅠㅠ...




지난번과 달리 포토타임 없이 카라는 바로 나갔고
추....축구.......
자세한 후기는 생략한다......ㅠㅠㅠ

더 좋은 경기 기대한게 저뿐만이 아닐텐데 아쉬웠네요ㅠㅠ..

대표팀들 앞으로 남은 경기 선전 기원합니다~
끝!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