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0124 단국대학교 출발 드림팀

걸그룹/Kara

by 엘시 2011. 1. 14. 11:55

본문

집앞이라 아침일찍 갔더니 오프닝부터 보는 행운을 누릴 수 있었네요~
사람도 없었고 ㅎㅎㅎ

일단 첫 오프닝은 소녀시대~ 효연, 써니, 티파니 이렇게 셋만 출연하나보네요~



그리고 카라는 입장과 동시에 미스터~







녹화가 시작되어 사이좋게



언제나 잘웃는 니콜!








이때가 오전 8시 50분쯤인데.....해가 점점 뜨면서 승여니 얼굴에 빛이 들어오네요~
빛도 좋고 기분좋게~







추위에 덜덜떠는 소시ㅎㅎㅎ
이날 꽤 쌀쌀했습니다.



와 옷이다~ 옷걸치러 달려가는 애들
보는 제가 다 춥네요ㄷㄷㄷ



옷입고~ 브아걸 출연~ BGM에 맞춰서 춤을.....그런데 우리애들은 왜 옷안주나요ㅠㅠㅠ



신난콜









박수는_쳐주는데_나도추워_옷줘


옷받으러 가는 승연&니콜
보는 제가 다 춥네요ㅠㅠㅠ


옷입고 재개~
그래도 추워서 코끝이 빨간 티파니









전 찍느라 뭔이야기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ㅋㅋㅋ
재밌는듯...









니콜 빵터졌네요ㅎㅎ




















이번에는 승연이~
미소! ㅠㅠㅠㅠ
















이번엔 둘다~
환하고 좋네요ㅎㅎ


















후아후아ㅠㅠㅠ 죽겠어요 언제업로드하지 ㅠㅠㅠ















밝게 웃는 모습~
병아리 같기도? ㅎㅎㅎ







추워서_MC를_매섭게_노려보는_햄스터의_눈빛.jpg



정말 춥긴한가봅니다....내...내가 손난로를 가져왔어야됐는데ㅠㅠㅠ
승연니뮤ㅠㅠ











추워도 촬영은 계속~







사진올리며 안건데 정말 춥긴 추워보이네요ㅠㅠ











이건 자른 사진이라 안보이지만 지금 쥬얼리 분들 나오고 있습니다~
환영의 박수~






또 추위가 느껴지는 사지뉴ㅠㅠㅠ



손이 많이 시렵나봐요
어흑ㅎ어흑어흥헝그헝그헝그허윽그허윽흑흑흑
손난로를 사갈거류ㅠㅠㅠㅠ



중간에 재밌는 일이 생겼습니다ㅋㅋㅋ
아까부터 저 뒤쪽에서 써니!!@@@ 승연아!@(*^(*$&( 효연(^(ㅁㄴ 소녀시대 *&^*ㅁㄴ&^(*
격하게 소리치는 분이 있더군얌ㅋㅋㅋ

근데......이창명씨? MC 분이 불렀습니다.
대단해서 부른듯ㅋㅋㅋ
불러놓고.....소녀시대 신곡 안무를 바로 옆에서 보게 해주네요
이분 학생인거 같은데 @_@ 우와! 우와! 우와! 와!!@@@ 또 소리침ㅋㅋ



편집됐으려나ㅋㅋㅋ으엌ㅋㅋ 아마 안됐겠죠? 그냥올립니다



왘!!!@@@@!!@@@ 좋아요!@@@!!



┓- 근데 약간 부러워집니다.
써니랑 악수도 시켜주네요





이분의 기백ㅋㅋ에 빵터진 아이돌들





앗, 코...콜



훨씬 추워보이는 옷입은 티파니랑 공감대 형성중인 승연
그...그리고 콜은 나를봐주려뮤ㅠㅠㅠ









자주 웃는 승연~
손이 너무시려보여ㅠㅠㅠ









오....빛나는 코....콜





촬영은 쭉~





또 빵터졌네ㅎㅎㅎ









여기서 대운동장으로 옮겼다가 실내체육관으로 옮겨서 촬영을 계속했습니다.
그런데....대운동장에선 제제가 매우 심하여 하나도 못찍었음 ㅠㅠ
실내에서는 이제 거리와 밝기가 문제가 되어 찍기힘들더군요...
그럼 공개녹화를 왜한거지....ㅠㅠㅠ



잘 안보이기도 하고(렌즈로 보는게 맨눈보다 잘보였는데 카메라 쓴다고 못보게함ㅠㅠ)
촬영이 계속 길어지니까 그뒤부턴 대충대충 봤습니다.
봐놓고 결과는 잘 기억이 안나네요ㅋㅋㅋ

갑자기 승연이 인터뷰!







앗...이게 혹시 아침에 한 그@_@ 아직 보지도 못했는데...귀엽게 잡혔네요ㅎㅎ
이건 비밀인데요~ 하는거 같은데..







인터뷰는 계속~







끝나고 인사하는 승연~
이 뒤에 귀엽게 v 하는게 있는데 그건 저장중인거 모르고 꺼버려서 날아갔습니다
아아 ㅠㅠㅠㅠ 초보의 비애ㅠㅠㅠㅠㅠ 눈물이 ㅠㅠㅠ











뜀틀이 역시 위험하기도 합니다...
가인 손 살짝 삔거같네요.



아 정말 실내 장거리 촬영은 쥐약입니다ㅠㅠㅠ
건진 사진이 없네요ㅎㅎㅎ



촬영이 오전 8시 정도즈음부터 시작해서 오후 7시가 되어도 안끝나길래 보다 지루해진 저는 그냥 집에왔습니다.
와 이런 마라톤 촬영을.........
정말 힘들었을거 같은데 잘 해낸 모두에게 박수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