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0724 포항 불빛축제 KARA Part 1

걸그룹/Kara

by 엘시 2011. 1. 14. 14:33

본문

카라의 작은언니! 한승연의 생일에 불빛축제가 있어 갔습니다. 저는 한승연갤 조공원정대였지만 행사를 봤구요 조공후기는 갤에..

전 이날 행사 진행에 좀 불만이 있습니다-ㅁ-
포항시는 무대 앞(1000석정도?)을 죄다 초청석으로 만들면 도대체 그게 시민과 함께 하는 국제 축제인지- -;;;
시민들 초청받은분들도 있지만 그날 일찍부터 간 분들도 초대 못받아서 그냥 펜스밖에서 넋놓고 볼 수 밖에 없었죠....
초청 소식은 금시초문이어서 하아....

불꽃놀이 보려 온 분들은 그냥 편히 둔치에서 보거나 그랬지만 무대공연 보고싶은 시민들은 스텝들과 마찰도 있었구요
스텝들끼리도 서로 마찰이 있었습니다ㅋㅋㅋ...초대받은 사람들이 공연직전까지 안오니...

여튼 스텝들 근처에서 계속 기다리다 겨우 추가배부하는거 받아 어찌어찌 들어가서 몰래 자리를 옮겨서(지정석- -;;) 앞으로 겨우 갔네요
...멀리서 온게 아니었으면 그냥 포기하고 갔을텐데...
자리있다 해서 피해드리고 촬영하는분들 방해안되게 최대한 신경쓰긴 했지만 휴....다음부턴 이런 행사는 사절ㅎㅎ

혹 제가 민폐끼쳤으면 죄송합니다;;;

행사 시작 직전이 되어 겨우 자리를 잡고 카라가 오고 행사 시작했습니다.

첫곡인 루팡입니다.









망한 조명은 흑백으로 살려야 제맛 ;ㅁ;















































생..생일이라 기분이 좋은건지 아닌지 저야 모르지만 그래보이네요 ㅎ_ㅎ





-ㅁ-























어 음...바람이 자꾸 불어서 ;ㅁ;



루팡 끝나고 인터뷰입니다. 짧게 말했는데 역시 저는 기억이 안납니다....
- -...공연은 봤는데 본기억이 없는 이기분이 또....











곡시작! 오랜만에 Honey...우왕...





























여기부터
자리를 틀린 작은언니가....막내에게 들켜서 ㅋ_ㅋ









하라도 놀라고























빵빵터지는건 참 오랜만에ㅎㅎㅎ...























??? 무슨 이야기를 하는거 같은데....알수가ㅋㅋ







































끝! 아 근데 올리다 안건데...Lonely 가 허니 전인데
사진 다 날려먹었나 봅니다. 영상찍는다고 돌려보다가 관뒀는데 사진도 다 망한듯...
건진게 없ㅋ엉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