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10512 이마트 서울 성수점 미샤 팬사인회

걸그룹/Kara

by 엘시 2011. 5. 12. 23:20

본문

미샤 모델인 카라의 팬 사인회가 이마트 성수점에서 있었습니다.

장소가 협소한데다 촬영제재도 심해 너댓장 찍은게 전부네요ㅠㅜ...

복귀한 카라의 첫 활동인데 많이 아쉽네요.
못난 사진들이지만 그럼...


입장사진이 한장입니다 한장 ㅋㅋㅋㅋ
ㅋㅋㅋ






퇴장사진인데 뒷모습도 이런것밖에 ㅠㅜㅠㅜㅜㅠ
뒷모습으로 추측해보는 재미가 있네요ㅠㅜ

그래도 사인회 오신 팬분들도 많았고 좋았습니다.

다음에 좋은 기회가 또 와서 많은 분들이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끝.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