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1119 수능특집 신동&박규리의 심심타파

걸그룹/Kara

by 엘시 2011. 1. 14. 14:55

본문

수능 끝난 기념으로 심심타파 놀러와! 를 한다기에 늦은 새벽이지만 수험생이 아니어도 오란 소식에 갔습니다. 조금 쌀쌀했는데 라디오 진행을 직접보니 좋았네요. 다만 중계차 유리가 며칠전 황사비로 얼룩덜룩해서 닦아주고 싶었는데 ㅠ_ㅠ....... 엉엉.... 심심타파 사진들입니다. 팬서비스 작렬ㅋ_ㅋ 신청곡 나온 사이 두유를... 두유 좋아하시려나 새벽진행이라 졸린 규리더 갑자기 폰을 꺼내서 모인 사람들을 막 찍는데... 안돼.... 질수없다...맞인증.jpg 오 ㅇ_ㅇ 저요? 하니까 사진 보여달라고 하신....;; 보여드리니 포토샾 해달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했는데 이거 어떻게 보여드리죠.....보고있나요 갑자기 또....헠헠 다양한 표정 진행하면서 계속 모니터를 챙겨보시는데 뭐가 써있을지 -_-a? 그리고 두시간동안 계속되던 라디오가 끝났습니다. 밖에서 작가분이랑 관객.....은 무슨 덕후들과 사진찍고 가는길에 마지막 사진입니다. 간식도 받고! 규리더도 보고! 이런 방송 자주해주세요 엉엉 ㅠ_ㅠ 끝.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