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20510 한양대학교 에리카캠퍼스 레인보우

Others

by 엘시 2012. 5. 13. 21:54

본문

한양대학교 에리카캠퍼스의 축제 마지막날에 온 레인보우입니다.

기억하기로 네곡을 하고 갔는데 순서대로 To me, Mach, A 입니다.

중간 한곡은 다른 노랠 불렀는데 기억이 안 나네요...레인보우 노래가 아니었는데ㅋㅋ...

바디랑 렌즈 전부 바꾸고 처음 쓰다보니 설정을 잘못해서 쓰는등....노이즈가 좀 많죠ㅋㅋ..

좀 더 잘 나올수도 있을텐데~

점검도 받고 좀 더 써봐야 알겠네요

여기부터 화밸 바꿔서 찍어도 보고ㅋㅋ...

이날 노을의 생일이라고 축하노래를 부르는데 그에 맞춰 춤도 주문하던 레인보우 멤버들ㅋㅋ..

마지막곡인 A

끝.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