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119 레인보우 로즈 서포트 따라간 후기

|

지난 11월에 있었던 드라마 촬영장 다녀온 후기입니다.

저 날 연합서포트를 간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사실 가서 뭐 할지는 전혀 미리 안 생각해봤고....
그냥 가서 촬영하는거나 구경해야지. 서포트 하는거는 조금 돕고 구경이나 열심히 해야겠다 였는데
가 보니까 그게 손이 부족해보여 결국 돕다 왔음ㅋㅋㅋ

촬영장은 실내라 볼 수 없어서 낙담하고 있는데 전달해주는 과정에서 재밌었던 하루였습니다.

감독님께 심심한 감사를....
재밌는 분이셔서 같이 온 분들에게 이것저것 요구하심zzzz

안 그랬으면 지영씨와 같이 사진에 나오는건 아마 없었을지도....


카서연 서포트 후기는 올라왔으니 이건 제 개인의 후기로 올리는 것입니다.

얼굴팔리는걸 다들 원치는 않을텐데 어떻게 할까 하다가 손을 대 보긴 봤는데....
할 줄 아는게 적어서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나왔는데 이해부탁드립니다ㅋㅋㅋㅋㅋ

협조 : 완불뱅.

중간에 쭈욱 작업하고 짐나르고 과정은 사진이 없ㅋ음ㅋ
연합서포트 후기에 보면 스텝 전부에게 선물과 도시락을 챙겨드린거라 짐이 꽤나 많았슴다...


일단 사진 시작부터 감독님이 다 준비하느라 고생많았다고 서보라고 하시더니 지영씨 불러서 저기 같이 세움zzz
읔ㅋㅋㅋㅋ

물론 뭐 한건지 기억은 잘 안나네여.....정신없어서..


잘생겼당ㅎㅎ





디게 기분좋아보이던 지영씨








도시락이랑 가져온거 전부 드리고 다같이 강의실에서(촬영장이 학교) 밥을 먹으려다...

저 인증용 사진 한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했는데

네 좋아요! 하고 선뜻 밥먹으려다 일어나서 응해주셨습니당ㅋ


이거 찍고 보여드리니 어 가려져서 그러는데 다시요~

랬던가......??;; 아마....;;


ㅇ....어떻게요? 저 앞에서요?

하니까 어 그건 아니구요....어....조금만 바꿔서

라기에 이해 못하고 ???
했다가 아하ㅋ

살짝만 옆으로요?

했더니

ㅇㅇ

ㅇㅋㅇㅋ


좋은 도시락 인증이다...

이렇게 가까이서 이야기하고 사진까지ㅠㅠ......




이거 전부 감독님이 이렇게이렇게 해봐~ 라고 하셔서 다 모여서 ㅎㅎㅎㅎㅎ



그.....그리고..............

온 분들 춤좀 보자고.........


저...저는 숨어서 안 참여함...............



ㅋㅋ
ㅋㅋㅋ





현장에는 영상을 계속 촬영하던 분이 있었습니다.
DSLR이라 사진인줄 알았는데 영상이었음.....


ㅋㅋ
ㅋㅋㅋ

망했어요....




이후 촬영이 바쁜 분들은 다 나가고 강의실을 전부 치우느라 좀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참 좋아하던 분들 생각하니까 좋아서 금방 끝내고 집에 갔음ㅎㅎㅎㅎ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어떻게 갑자기 간건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나 모르겠네요.

녹화한 드라마는 4월 초 방송예정이라니 많이들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끝.

감사합니다.

Trackback 0 And Comment 6
  1. 데생 2011.12.09 20:55 address edit & del reply

    조공후기는 언제 봐도 정말 부럽네요..ㅋ
    더불어 사진도 잘보고 갑니다 ㅋ
    근데.... 사진중에 황지판님은 지우지 않고 그대로ㅋㅋㅋㅋ

  2. 데생 2011.12.09 20:56 address edit & del reply

    근데 제목은 레인보우 로망스로 되어있네요?

    • 엘시 2011.12.10 03:18 신고 address edit & del

      정신없어서 제목 잘못쓴모양;; 수정완료 ㅎ_ㅎ

  3. ㄷㅅㅈ 2011.12.09 21:19 address edit & del reply

    지영이랑 친목질 하고 개십니까 개새기야

  4. ㅇㄷㅎ 2011.12.10 01:58 address edit & del reply

    두사장님 입이거치시네여 ㅎㅎ 열폭종자인듯 ㅎㅎ

  5. 김디귿 2011.12.10 03:20 address edit & del reply

    와 슈ㅣ벌 쩔어.......근데 누구 한명 얼굴이 안가려져보이는건 기분탓이겠져?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