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906 텐텐클럽 한승연&데이브레이크

|
지난 6일 홍대 상상마당에서 있었던 텐텐클럽 공연사진입니다.

곡을 부르는 장면은 영상으로 담아서 사진이 없네요.











 

 



 

 



 




 



 





 

 

아마 이때가 팀명 듣고 외치는 장면으로 기억하는데~

맞나 긴가민가ㅎㅎ...

하...한승연흥해라~ 라는 팀명이라니 -.-
데이브레이크랑 한팀인걸 감안해야하는데.......????
ㅋㅋㅋㅋㅋ

 

 

 

 

 

 

 


데이브레이크와 김완선의 기분좋은 날 을 리메이크해서 불렀구요

듣기 좋았습니다~

다른 공연도 전부 좋았던 멋진 공연ㅎㅎㅎ

영상은 추후 올리겠습니다.


끝.

감사합니다.

Trackback 1 And Comment 3
  1.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09.11 23:29 address edit & del reply

    하악. 좋은 슨욘이다. 노래 할테 아후! 하는게 보고싶어쓴데 영상이라니. 영상 주세요. ㅠㅠ

  2. 시골주민 2011.09.11 23:44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하.. 엘시님 사진 완전 감동이에요.

    빨리 데이브레이크 오빠들 사진도 주세요 >_<

  3. 엘시 2011.09.11 23:50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데이브레이크 그런거 업ㅂ서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