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Kara

110915 난지한강공원 드림팀 공개촬영

엘시 2011. 9. 18. 00:06

지난 15일 난지 한강공원에서 있었던 출발 드림팀 공개촬영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카라입니다.

와서 잠깐 참여하고 바로 사녹하러 가더군요~

시간순서대로입니다.



스텝을 잔디밭에서......

그런데 멀리서 볼 수 밖에 없게 해놔서 제대로 보이지도 않고ㅠㅠ...







바로 이어서 하는 코너에서 어 갑자기 웬 군인이.....

이름은 채종국 이라고 군복에 써 있는데...저는 잘 모르겠음 ㅇ_ㅇ

규리를 안고 뱅글뱅글~


















 

 

 조....좋은 고백이다...


멋있어..... 







 

 


 

 



 

 

 

 

 

 

 

 

 

 

 

 

 

 

 

 

 

 

 

 







 

 




 





 

 

 

 

ㅋㅋㅋㅋ

 

 

 

 

 

 



민호는 니콜이 던진 물풍선에 다 젖어서 핡......

머...머시쪙.....


아래부터는 다 끝나고 퇴장하는 모습입니다.


 

 



이건 ㅋㅋㅋㅋ

제 옆에 아는분 카메라에 찍힌건데..


뭐야!!!

라고 그랬다고....

무서워 지영아ㅏㅏ



정작 제 카메라엔 그런장면이 없어영ㅋ

 

 

응원하러 오신 에버카라 팬분들에게 인사해주시는 승연씨.

오전일찍부터 오셔서 현수막걸고 ㅇ_ㅇ

그리고 바로 사녹까지 응원가신 분들 ㅎㅎ

고생이 많으셨슴당





끝.

이게 언제 방영되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